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스토보이] 목살스테이크샐러드, 베이컨까르보나라, 버팔로윙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2.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파스토보이 후기입니다.

한번씩 양식이 땡기는 날 있죵?!

저는 배달음식으로는 양식을 만족스럽게 먹은적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치만 이번에는 성공했습니다!^^

#파스타 맛집 #서울 파스타 맛집 #파스토보이 #파스토보이 마포점 #서울 양식 맛집 #서울 배달 양식 맛집 #목살스테이크샐러드 #베이컨까르보나라 #버팔로윙 #치즈볼 #파스토보이 가격 #파스토보이 메뉴 추천 #파스토보이 마포 #서울 맛집 #서울 맛집 추천

둘이서 먹는데 정말 푸짐하죠?
양도 많았어요!

그리고 배달이 상당히 빨리왔습니다.
깜짝놀랐어요ㅋㅋㅋ 주문하고 거의 15분..? 안에 온 것 같습니다.


베이컨까르보나라 : 9,500원


크림소스와 면이 어우러져있는 베이컨까르보나라입니다.
베이컨, 마늘, 양파, 파슬리 등의 재료가 들어가있구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면의 익힘정도와 크림소스의 진한맛이었습니다.
배달로 받았음에도 면이 불지 않았고, 크림소스도 맛이 진해서 좋더라구요!


목살스테이크샐러드 : 14,900원


목살스테이크가 넘 먹고싶었어요..!
가격이 조금 있지만, 양이 정말 많습니다.
첫번째 구성은 목살스테이크, 계란후라이,
감자튀김이구요.
목살스테이크 양도 상당히 많습니다.
계란후라이가 반숙이라 같이 먹기에 잘 어울리더라구요!
감자튀김 집어먹는 재미도있구요.
저희는 케찹꺼내서 찍어먹었어요^^

두번째 구성으로 샐러드도 따로 포장되어있지만 같은
메뉴입니다.
저는 케이준치킨(1,000원 추가)을 추가했습니다.

치킨샐러드도 먹고싶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가격도
합리적이고 샐러드맛도 더 좋더라구요!

드레싱소스 뿌려먹어주면 꿀맛입니다!
여기 들어간 방울토마토도 맛있더라구요.


버팔로윙 : 4,000원



버팔로윙도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따뜻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요론 메뉴는 추가하고싶어져요~^^

치즈볼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안주셨으면 서운했을뻔(?)..
너무 맛있어요 ㅠㅠ!!!

완벽한 한상이었습니다!

이제 양식먹고싶으면 파스토보이로 주문할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