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합정 카페] 미국식 파이 전문점 - 크레이지파이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2.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미국식 파이 전문점
크레이지파이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지나가면서 다음에 꼭 가봐야지, 하던 곳을 한번 가보니.. 계속 가게되네요ㅋㅋ
요즘 푹 빠졌답니다^^



#합정 카페 #크레이지파이 #크레이지파이 합정점 #미국식 파이 #크레이지파이 위치 #크레이지파이 가격 #합정동 카페 #마포 카페 #합정 맛집 #호박머랭파이 #카페 추천 #서울 카페 추천 #서울 파이


이 곳이 크레이지파이 입니다.


맛있어보이는 파이들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저도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 갔는데,
다 맛있다고 하셔서 엄청 고민했어요ㅠㅠ

사장님께서 호박머랭파이가 방금 나왔다고 하셔서
호박머랭파이로 선택했어요!(신의한수><)


파이와 음료를 같이 드시게되면 세트로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인테리어도 넘 예쁘죠?


아메리카노 & 호박머랭파이 : 9,000원
밀크티 : 5,000원




호박머랭파이입니다.
호박머랭파이의 머랭이 정말 예술인데요.
달지 않고, 식감은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음료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메리카노 & 레몬치즈파이 : 9,000원
밀크티 : 5,000원


다음 방문때는 레몬치즈파이도 먹어보았어요.



레몬의 상큼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역시.. 다른 파이도 실패가 없었어요.


망고쉐이크 : 5,500원
아메리카노 : 3,500원


여기는 음료도 맛집이에요!
망고쉐이크 >< 진짜 망고를 갈아서 그런지
맛이 좋았습니다.


한번은 포장해서 가족들과 나눠먹었어요!
다들 맛있다고 칭찬일색이었습니다~^^

왜 진작 가보지 못했을까!
아쉬움과 함께 앞으로도 자주 가야지,
다짐하게되었답니다^^

합정 크레이지파이 강력 추천합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