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파이어족

[신한은행/이벤트] 신한 스마트 적금 가입 후기 / 저축왕 워너비를 꿈꾸며!

by 타타미 2021.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지난 포스팅 때 소개해드렸던 저축왕 워너비, 관심있게 보셨을까요?^^
저는 1주차에는 아쉽게 참여하지 못하고 ㅠㅠ
2주차에 참여하고자!
거래중지계좌를 정상계좌로 전환하기 위해
먼저 신한은행을 방문하였어요.

방문 전 헛걸음할까봐, 신한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필요서류가 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아쉽게도, 방문해야 알 수 있다고 하여 바로 방문했고
다행히 저는 필요한 서류는 없이 신분증만으로
정상계좌로 전환 가능했습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이벤트 #이벤트 #금융 #적금 #파이어족 #어플이벤트 #앱테크 #신한 쏠 #신한은행쏠 #SOL

#저축왕 #저축왕 워너비 #저축왕워너비 #씨드머니 #신한은행적금 #신한스마트적금 #간편한적금 #적금개설 #신한은행 거래중지계좌 #신한은행 정상계좌 전환

#김짠부 #오건영본부장님

#돈모으기 #돈모으는방법 #저축


평일 오후시간대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저 다음에 오신분도 거래중지계좌 전환하러
오셨더라구요.

거래중지계좌를 정상계좌로 원활하게 변경하고,
체크카드도 만들어서 귀가하였습니다!

이제 적금을 들어야겠죠?!


요즘 적금 이율이 낮은만큼,
우대금리 등 복잡한 내용들이 많은편인데요.
그래서 저는 심플하게 이용가능한!
신한 스마트 적금으로 가입 신청했습니다.


  • 가입기간 : 1년제
  • 이율 : 연 1.60%
  • 저축한도 : 월 100만원 이내


신청하려고하니 바로 장기미사용이 또 뜨네요...
저는 이용을 자주 안해서 ㅠㅠ 산 넘어 산이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걱정마셔요.
이것도 금방 어플에서 해제되더라구요^^

#신한은행 장기미사용 정지해제 #신한은행 장기미사용


저는 100,000원으로 적금 가입 완료했습니다!

3,4주차에도 적금 가입할꺼에요!

은행에서 마케팅을 참 잘하는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적금 어디에 넣을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잘됐다 싶었어요!

현재 기준 2주차 당첨 가능 씨드머니는
5,505,000원입니다!
주말이되면 지난 주 처럼 불어나있겠죠?!^^

적금도 개설하고,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는 저축왕 워너비 이벤트!

3주차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https://tatamii.tistory.com/1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