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제버거 맛집] 합정동 버거 맛집 - 넌덕 / 넌덕버거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2.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수제버거 맛집 넌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은 곳인데요.
언제가볼까! 계속 고민하다가,
수제햄버거를 먹고싶던날 포장 방문을 하게되었답니다.



#서울 넌덕 #서울 수제버거 #서울 수제버거 맛집 #수제버거 #수제버거 맛집 #넌덕 #합정동 버거 #마포 수제버거 #합정 햄버거 #합정 버거 맛집 #합정동 햄버거 맛집 #서울 햄버거 맛집 #넌덕버거

 

반응형

넌덕 외관 모습입니다.

외부에서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내부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넌덕의 시그니쳐 오리와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어요.

#넌덕 메뉴 #넌덕 가격 #넌덕 세트

저희는 처음 방문해서 넌덕 버거를 먹기로했어요.
평소 치즈버거를 좋아해서 치즈버거를 먹을까했는데,
넌덕버거에도 치즈가 들어가고 재료가 좀 더 다양한 것 같아서 넌덕버거로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넌덕버거 단품 2개, 오리지널프라이 1개
포장해왔습니다.

직접 그리신걸까요?!
귀여운 오리가 그려져있었습니다^^


넌덕버거 : 8,300원


브리오슈번, 100%소고기패티, 치즈, 양파, 베이컨, 토마토, 로메인, 넌덕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림같이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이죠!?

먹으면서 단면도 찍어보았습니다.
일단 패티가 맛있었어요.
일단 100% 소고기패티에, 후추맛이 색다르다랄까요?!
약간은 짭쪼롬한 패티맛이 버거의 맛을
확 살려주더라구요.
그리고 신선한 야채, 베이컨과 치즈도 풍미를
더해줍니다.


오리지널 프라이 : 4,500원



감자튀김을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여기 정말 감자튀김도 맛집입니다..!
예전 파파이스 감자튀김을 연상케하는 맛이었어요!
금방 포장해와서 먹으니 따뜻하고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금과 후추도 적절히뿌려져 있어서 간도 좋았구요.
물론 케찹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여기 기대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다음에 또 먹으려구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