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현대백화점 신촌점] 그레인스쿠키 - 메뉴, 가격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2. 11. 1.
반응형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입점해있는 그레인스쿠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현대백화점 쿠키 #현대백화점 그레인스 #그레인스 #그레인스쿠키 #현백 #현백 신촌점 #현백 빵집 #서울 쿠키 #신촌 쿠키 #현대백화점 신촌점 식당가 #현대백화점 신촌점 식품관 #현대백화점 신촌점 맛집

반응형


저는 버터쿠키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여기를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

초코큐브 모양과 체스모양 쿠키는 무조건 사야죠..!
쿠키 종류도 다양해서 엄청 고민되더라구요.

케이스에 포장도 가능했는데요.
케이스에 담으면 더 비쌉니다^^; 케이스 가격이 포함되어서 그렇다고 하시네요.

쿠키의 종류와 상관없이 무게로 계산이 됩니다.
저희는 먹고싶은 쿠키를 종류별로 2~4개 정도씩 담아보았어요.
9,800원 결제했습니다.

집에와서 접시에 담아보니 흐뭇하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쿠키는 크림치즈쿠키였습니다.
저는 부드러운 버터쿠키를 좋아하는데, 그레인스쿠키는 엄청 부드럽다기보다는 씹는 식감이 있는 쿠키였어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통에 담아두고 우유랑 간식으로 먹으니 좋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꺼려질 정도의 가격도 아니었어요.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