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동문시장 맛집] 장춘식당 - 성게비빔밥,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3.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요즘 육아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답니다.

 

최근에는 가족들과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을 다녀오니 제가 가본 곳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동문시장에 위치한 장춘식당입니다.

식당에서 먹을 곳을 찾다가 방문하게된 곳이에요.

 

솔직하게 후기 전해드릴께요!

#제주 #제주도 #제주 맛집 #제주도 맛집 #제주 동문시장 #제주 동문재래시장 #제주 동문시장 맛집 #제주 장춘식당 #장춘식당 메뉴 #장춘식당 가격 #장춘식당 솔직후기 #제주 가볼만한 곳 #제주 식당 추천 #제주 맛집 추천 #제주 맛집

 

 

식당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지만 매우 청결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식사하고 계시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장춘식당 메뉴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할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1인 1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하고, 밑반찬을 준비해주셨습니다.

배추김치, 오이무침, 콩자반, 톳무침, 콩나물무침, 어묵볶음입니다.

반찬만 먼저 맛봐도 맛있더라구요.

톳무침이 특히 맛있었어요.

 


고등어구이 : 15,000원


제주도에서 먹은 생선구이 중 가장 컸던 장춘식당 고등어구이입니다.

크키가 엄청 커요.

그리고 살코기도 많고, 간도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밥반찬으로 좋았어요.

 


성게비빔밥 : 17,000원


가장 궁금했던 메뉴, 성게비빔밥입니다.

특별한게 안들어가도 맛있다는 리뷰를 보고 주문해봤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성게향이 비빔밥을 향과 맛을 풍부하게 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에요.

 


전복뚝배기 : 17,000원


큰 전복 외에 홍합, 팽이버섯, 꽃게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있습니다.

국물이 뜨끈뜨끈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감칠맛이 엄청 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주도에 오면 먹어봐야하는 메뉴 중 하나죠.

홍합이 정말 싱싱해서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은 식당을 고르기전에 플레이스 리뷰나, 블로그 리뷰를 먼저 보고 가는 것 같아요.

장춘식당의 경우, 제가 리뷰를 봤을 때 음식은 맛있지만 불친절하다는 평이 조금 있었는데요.

직접 가보니 실제로 친절하시진 않지만, 너무 바빠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아요ㅜㅜㅎ

그래도 음식은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족들과 맛있게 식사했네요.

 

제주 동문시장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