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팔공티] 팔공티 메뉴, 가격, 위치 / 아이스아메리카노, 타로밀크티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1.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팔공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서울숲에 산책가기전에, 팔공티를 구매하게되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팔공티 #PALGONGTEA #팔공티가격 #팔공티 가격 #팔공티 메뉴 #팔공티메뉴 #팔공티 아아 #팔공티 아메리카노 #팔공티 아메리카노 가격 #팔공티 타로밀크티 #아메리카노 #아아 #아메리카노 저렴한 곳 #팔공티 인기메뉴 #타로밀크티 #타로밀크티 맛집 #타피오카펄 #쩐쭈나이차 #대만까오슝


저는 건대중문점으로 방문하였는데요.
외관에서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가 따뜻한 음료, 차가운 음료 동일하게
1,500원이더라구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메뉴도 있어,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 같습니다.

팔공티는 타피오카 밀크티(쩐쭈나이차)본고장 대만 까오슝 지역에서 시작된 브랜드라고 합니다.

#팔공티 메뉴 #팔공티 가격 #팔공티 차 #팔공티 에이드 #팔공티 스무디

저는 팔공티를 처음 방문해보았는데요.
이렇게 메뉴가 다양한지 몰랐습니다.

망고와 딸기메뉴도 있었는데요.
이렇게 광고 이미지로 보니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그리고 마카롱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왜 팔공티를 이제야 가보게된걸까요..ㅋㅋ

이외에도 케익류, 쿠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됩니다.
간편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 2,000원




신랑이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빅사이즈)입니다.
기본 1,500원인데, 사이즈업하니 이렇게 크네요!
커피맛도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타로밀크티 : 2,700원




저는 타로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간과한게 있다면.. 평소 공차에서 주문할 때,
덜 달게 주문했었거든요.
신랑한테 이야기한다는 걸 깜빡해서
오리지날로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달더라구요ㅠㅠ
맛은 좋았어요! 타피오카펄도 괜찮구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더운 날씨에 저렴한 가격으로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팔공티는 정말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공감,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