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즈컨테이너] 치킨바베큐플레이트, 샐러드스파게티, 피자 2종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2.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집!
미즈컨테이너 배달 후기입니다^^

미즈는 대구에서 시작된 가게인데요.
제가 대구에 있을 때부터 자주 갔었어요.

최근에 갑자기 미즈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봤는데
배달이 되더라구요!
배달은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했습니다^^

#미즈 #미즈컨테이너 #미즈컨테이너 홍대점 #미즈 배달 #미즈 포장 #홍대 맛집 #홍대 미즈 #바베큐플레이트 #치킨바베큐플레이트 #샐러드스파게티 #스파게티 #숯불소고기피자 #베이컨포테이토피자 #팬피자 #양식 맛집 #서울 맛집 #서울 홍대 맛집 #홍대 맛집 추천

제가 주문한 한상차림입니다!
이날은 가족들과 제 생일파티를 한 날이라 조금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샐러드 스파게티 : 15,500원


미즈의 시그니쳐 메뉴인 샐러드스파게티입니다.
너무 좋아해서 2개나 주문했어요ㅋㅋ

가게에서 먹을 때도 양푼이 같은데다가 나오는데,
배달시켜도 양이 많더라구요!

차가운 면과 치커리, 양상추 등의 야채, 스위트콘,
크루통까지 들어있구요.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미즈의 샐러드스파게티를 먹으면 야채를 많이
먹게된답니다~~^^


치킨 바베큐 플레이트 : 23,000원


제가 사진찍은 바베큐, 포테이토 외 나초와
치커리샐러드, 소스 3종도 주십니다.
저는 바베큐 플레이트도 꼭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3가지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숯불소고기피자 : 16,500원


미즈의 피자는 팬피자 형태입니다.
가게에서는 주로 숟가락으로 떠먹었는데요.
오늘은 가족들과 먹으니 가위로 잘라서 나눠먹었어요.

숯불소고기피자는 피자 안에 소고기가 잔뜩 들어가있고, 달짝지근한 맛이 좋았어요.


베이컨포테이토피자 : 16,500원


피자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보이는
베이컨포테이토피자입니다.
역시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한쪽은 베이컨포테이토, 한쪽은 치즈피자의 형태입니다.

피자는 두 종류 다 맛있었지만,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저는 숯불소고기피자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역시, 여전히 미즈입니다.
가족들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