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카페 추천] 대형 카페 - 보스턴커피 메뉴, 가격,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2.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대구에 위치한 대형 카페
보스턴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친한 동생을 만나 방문하게되었어요!

#대구 카페 #대구 카페 추천 #보스턴커피 #대구 보스턴커피 #보스턴카페 #대구 대형카페 #대구 동구 카페 #대구 카페 맛집 #대구 방촌동 카페 #대구 검사동 카페 #대구 맛집


주변에는 특별한 건물이 없는데,
완전 큰 대형카페가 있더라구요.


3년 연속 골드메달을 수상한 커피 맛집인 것 같아요.


카페 공간들이 너무 예쁘죠?
커피를 만드는 공간이 보여서 신기하더라구요.

층고도 높아서 탁 트인 느낌이에요.
자리도 각각 특징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곳에 앉기
좋은 것 같아요.


맛있는 빵들도 많았습니다.
치즈케이크 종류는 조금 가격이 있었는데,
다른 빵류는 가격이 괜찮았어요!


#보스턴커피 #보스턴커피 메뉴

커피와 음료메뉴 참고해주세요.
음료와 빵을 주문하고 카페를 좀 더 구경했어요.


여기 포토존 너무 예쁘죠?!

1층에서 사진 열심히 찍고, 2층도 올라가보았어요.


2층도 공간이 정말 예뻐요.
대한민국 국가대표 양성기관이 있네요.
보통 카페가 아닌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 4,500원
크루아상 : 2,800원
소금빵 : 2,500원


역시 커피 맛집답게 커피가 정말 풍미가 남다르더라구요.
저는 디카페인 커피로 마셨는데도 맛있었어요!

빵도 가격도 괜찮고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대구에서 방문한 카페 완전 성공적이었어요~!

대구에서 맛있는 커피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