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애월 맛집] 탐라스테이 맛집 애월리식당 - 흑돼지 근고기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2.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제주도가서 방문한 애월리식당 후기입니다.

제주도가서 먹어야되는 음식들 중 흑돼지!
빼놓을 수 없죠.

저희가 묵은 탐라스테이호텔 근처에 흑돼지 맛집이 있어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제주도 #제주도 여행 #제주도 여행 추천 #제주도 #제주도 탐라스테이 #제주도 애월 #제주 여행 #제주도 가볼만한 곳 #탐라스테이 #제주 탐라스테이호텔 #제주 애월 탐라스테이 #국내여행 #국내여행지 추천 #태교여행 #제주 맛집 #제주도 맛집 #제주도 맛집 추천 #제주 맛집 추천 #애월 맛집 #탐라스테이 맛집 #제주 흑돼지 #제주 돼지고기 맛집 #제주도 흑돼지 #제주도 흑돼지 맛집 #제주도 고기 맛집 #애월 고기 맛집 #제주 근고기 맛집


애월리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초저녁에는 사람들이 많아보였는데,
저희는 좀 늦게 방문했더니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애월리식당 메뉴 #애월리식당 가격

저희는 흑돼지 근고기 600g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들을 먼저 셋팅해주셨어요.
쌈무, 겉절이, 명이나물, 씻은묵은지, 콘샐러드,
파채무침입니다.

밑반찬들은 샐러드바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특히 콘샐러드랑 겉절이가 입맛에 맞아서
몇번 더 먹었어요^^


흑돼지는 참숯직화초벌로 구워서 주십니다.
밑반찬들을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흑돼지 근고기 600g : 60,000원



흑돼지 3덩어리와 멜젓을 올려주셨어요.


묵은지까지 야무지게 올려주셨습니다.


노릇노릇 정말 맛있게 익었죠?
흑돼지는 이렇게 두툼하게 구워져야 제맛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소금에 찍어먹어보았어요.
두툼한 흑돼지의 육즙이 >< 너무 맛있더라구요!


멜젓에서 찍어먹어보았어요.
저는 멜젓을 너무 좋아해요ㅠㅠ
제주도에서 이렇게 먹으니 정말 행복하더라구요.


쌈도 야무지게 싸먹었습니다.

저는 술을 못먹지만 제주도에 왔으니
신랑은 우도땅콩술을 주문했어요.
저희가 익히 알던 우도땅콩막걸리랑 다르게 생겼는데,
맛있지 않을까? 하고 주문했는데ㅠㅠ 실패였습니당...
탄산이 거의 없는.. 옛날 막걸리.. 느낌입니다아ㅠㅠ~
제주도와서 실패를 맛볼 순 없죠ㅠㅠ
바로 한라산과 테라로 갈아탔어요ㅋㅋㅋ


김치말이국수 : 6,000원



고기먹고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면의 양이 조금 적었어요^^;;ㅋㅋ
저희가 많이 먹어서 그런걸로..ㅋㅋㅋ

무튼 제주도에서 흑돼지고기 먹기! 성공이었습니다.
포스팅을하는 지금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 제주 관련 포스팅 >



[제주 애월 맛집] 탐라스테이 맛집 / 룸식당 -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https://tatamii.tistory.com/113

[제주 애월 맛집] 탐라스테이 맛집 / 룸식당 -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어제 애월 탐라스테이 호텔 숙소 후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제주도 애월에서의 첫끼! 쌍교숯불갈비 후기입니다. 저희가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숙소랑 가

tatamii.tistory.com


[제주 애월 맛집] 탐라스테이 맛집 - 해미가 갈치조림 솔직후기!
https://tatamii.tistory.com/114

[제주 애월 맛집] 탐라스테이 맛집 - 해미가 갈치조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탐라스테이 호텔과 가까운 두번째 맛집! 해미가입니다. 제주도에 가면 뭘 먹을까? 흑돼지, 갈치조림, 해산물 등등.. 꼭 먹어야되는 것들을 생각해두었었는데

tatamii.tistory.com


[제주도 카멜리아힐] 입장권 저렴하게 구매해서 다녀온 솔직후기!
https://tatamii.tistory.com/116

[제주도 카멜리아힐] 입장권 저렴하게 구매해서 다녀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다시 돌아온 제주도 후기입니다><! 저희는 첫째날에는 숙소 근처에서 놀다가, 둘째날은 카멜리아힐을 방문했어요. 카멜리아힐은 매 계절마다 매력이 있어서

tatamii.tistory.com


[제주도 여행] 숙소 탐라스테이(tamna stay) 2박 솔직후기!
https://tatamii.tistory.com/112

[제주도 여행] 숙소 탐라스테이(tamna stay) 2박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며칠 전 저는 신랑과 함께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제주도를 가게된 이유는...! 바로 태교여행입니다~^^ 언제 임밍아웃을 할지 고민을 하다가 이제야 말씀드리네요>ㅁ<

tatami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