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빌리엔젤 케이크]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가격 및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1.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빌리엔젤 케이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얼마전 저희 동생 생일이었어요!
언니가 준 쿠폰으로 빌리엔젤에 방문하였답니다.

#빌리엔젤 #BILLY ANGEL #빌리엔젤 케이크 #빌리엔젤케이크 #빌리엔젤 메뉴 #빌리엔젤 가격 #빌리엔젤 크레이프케이크 #크레이프케이크 #크레이프케이크 맛집 #빌리엔젤 케이크 추천 #빌리엔젤 케익 추천 #케익 맛집 #케이크 맛집 #홍대 케이크 #빌리엔젤 케이크 #빌리엔젤 종류 #빌리엔젤 마카롱 #빌리엔젤 마카롱 가격 #빌리엔젤 밀크 크레이프 #밀크 크레이프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홍대정문 근처에 있는 빌리엔젤이에요.
평일 이른 시간에 방문하여 손님이 계시진 않았습니다^^

케이크 진열장과 캐셔 맞은편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서
환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력 메뉴인 케이크 외에도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지인들이랑 와서 케이크랑 음료랑 마시면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다양한 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초 뿐만 아니라 귀여운 선글라스도 있네요ㅋㅋㅋ

그리고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케이크 메뉴 중에서는 시즌오프 메뉴도 있더라구요.
혹시 찾으시는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는지도 봐주시구요.

조각케익은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랐는데,
대부분 7~9천원대였습니다.
듣던대로 가격이 좀 있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1개를
포장해왔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리본으로 묶여져 있습니다.
사실 실제로는 묶여져있는게 아니라고 볼 수 있어요^^
상자 디자인이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케이크용칼과 성냥, 포크도 동봉해서 주셨습니다.

밀크 크레이프(2호) : 44,000원

저는 2호 케이크로 주문했는데요.
일반 생각하시는 케이크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케이크 비쥬얼이 영롱하쥬^^

한겹한겹 쌓여져있는 크레이프가 예술이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더 예쁜데 사진으로 담기가 어렵네요.

케이크용칼도 센스있는 모양이더라구요.
케이크를 자른 후, 바로 받쳐서 접시에 담을 수 있게 넙적한 모양이었습니다.

한조각 썰어서 먹어봤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먹으니 크림이 조금 굳은 상태였다랄까요. 처음에는 서걱서걱하게 씹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조금 지나니 부드러운 크림이 되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고, 크레이프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재구매는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크레이프 케이크라서,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는 것 같은데 제 개인의 취향으로는 조금 긴가민가했어요^^;
그래도 궁금했던 케이크라, 이번 기회에 맛있게 먹었고 예쁜 케이크로 동생 생일 축하도 잘 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