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속여행

[알라딘중고서점 합정점] 소장하고 싶은 책이 있을 때는 알라딘서점으로!

by 타타미 2021.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6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알라딘 중고서점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알라딘중고서점

#알라딘중고서점합정점

#합정역서점 #합정역알라딘 

 

얼마전 '파이어족이 온다'라는 책을 감명깊게 읽고,

자기계발서를 좀 더 읽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책을 읽으려면 구매하거나, 대여하거나 둘 중 하나의 방법을 골라야하는데,

자기계발서는 두고두고 읽고 싶은데 비용은 부담이되기도 해요.

 

그래서 저는 알라딘 중고서점을 방문하게되었어요!

 

새 책을 구매하는 비용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니까요^^

 

 

 

 

알라딘중고서점은 책을 구매하기도 하고, 사기도 하는 곳이에요.

오늘 들어온 책만 무려 982권이라고해요.

 

#중고매장럭키백

#알라딘럭키백

 

제가 방문하였을 때는 럭키백 관련 행사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평소 알라딘 중고서점을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럭키백 구매 시, 1년간 중고매장 전품목 10% 할인 : 럭키백 가격 14,900원

 

 

계단을 내려가면 이렇게 입구가 보여요.

 

책이 깔끔하게 진열될 수 있도록 직원분들이 수시로 정리하고 계시더라구요.

 

다른 일반서점과는 달리, 

'고객이 방금 팔고간 책'이라는 카테고리가 인상깊었어요.

 

왠지 이쪽이 더 눈길이 가더라구요^^

 

 

 

이곳에는 책만 있는게 아니었어요.

 

그래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서점 안쪽에는 이렇게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코로나 시국이 아니라면 좀 더 많은 좌석이 있을 수 있었겠지만,

아쉽게도 지금은 거리두기로 운영되고 있어 좌석수가 적었답니다.

 

통유리로 바깥이 보여서 책을 읽기에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는 자리가 있으면 저도 여기서 책 읽다 가려구요^^

 

#미라클모닝

#자기계발서 #자기계발서추천

 

그리고 제가 원하던 책을 찾았습니다!

 

미라클 모닝 정가 : 12,000원 > 알라딘중고서점(합정점) 가격 8,000원

 

책 상태는 매우 깨끗해서, 거의 새 책이나 다름없었어요.

 

정가보다 4,000원 저렴하게 책을 구매했습니다^^

 

계산할때, 회원이 아니라서 회원가입도 바로 진행했어요.

인터넷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책의 정가가 다르듯이, 알라딘 중고서점의 책 가격도 천차만별이니, 

찾는 책이 있으시면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www.aladin.co.kr

 

알라딘

 

www.aladi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