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쉑쉑버거] 메뉴 추천, 가격, 할인받고 주문하는 방법!

by 타타미 2021.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쉑쉑버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줄서서 먹는 버거 맛집이라고 익히 들어왔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청담점입니다^^

#쉑쉑버거 #쉑쉑버거 청담 #쉑쉑버거 청담점 #쉑쉑버거 메뉴 #쉑쉑버거 메뉴 추천 #강남 쉑쉑버거 #강남 쉑쉑버거 주차 #쉑쉑버거 청담 주차 #쉑쉑버거 포장 #쉑쉑버거 가격 #강남 맛집 #청담동 맛집 #버거 맛집 #햄버거 맛집 #서울 버거 맛집 #수제버거 맛집 #SHAKESHACK #쉐이크쉑 #쉐이크쉑 청담

쉑쉑버거 청담점의 모습입니다.
가게 앞에는 바로 주차가 불가능한 모습입니다.


발렛파킹 : 10분당 1,000원



역시 강남이네요.
10분당 1,000원이니, 포장하실분들은 빠르게
포장하거나 아니면 2인 1조로 한분은 주변을 돌고
한분은 빠르게 포장하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처음 주문해봤지만, 잘되어있어서 어려움은 없습니다.
(할인받고 주문하시려면, 해피오더앱으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포스팅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쉑쉑버거의 내부입니다.
오픈키친으로 정말 깔끔한 느낌입니다.

내부의 좌석수도 많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라 조금 한산해보였습니다.

매장 한켠에는 쉑쉑버거 관련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쉑쉑버거 메뉴 #쉑쉑버거 원산지 #쉑쉑버거 맥주

메뉴를 보니,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매장에서 식사하면 같이 먹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편하게 확인 가능한, 키오스크 오더용 메뉴판도
참고해주세요.

주문한 메뉴를 받았습니다.
들고가기 좋도록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빨대, 냅킨, 소스는 메뉴를 받은 곳 뒷편에 보면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소스를 빼먹고 왔네요^^;


쉑버거 : 6,900원

감자튀김 : 3,900원

스프라이트(L) : 3,300원


지금봐도 영롱한 비쥬얼이네요.
먹으면서 가장 강하게 느낀 느낌은 버거 빵이 정말
폭신폭신했구요.
패티 위로 흘러내린 체다치즈도 짭쪼롬하니
맛있었습니다. 싱싱한 토마토슬라이스와 상추도
들어있어, 식감을 더해주더라구요.

케찹없이 먹은 감자튀김입니다^^
감자튀김이 어찌이리 바삭바삭한지 놀랐습니다.
케찹이 없어도 맛이 좋더라구요.

타 브랜드랑 중복되지 않는 감자튀김 모양과 맛입니다.

음료도 빠질 수 없죠.
여기는 밀크쉐이크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다음에 한번 먹어볼께요!^^

그리고 여기서부터는 할인받고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해피오더 앱을 다운로드해주세요.


12,0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구요.

선착순으로 신한페이판 / 카카오페이 / 스마일페이 / 우리페이로 결제하면 즉시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1-10/10까지의 행사입니다.
주문하시는 분들은 해피포인트앱 또는 해피오더앱에서 할인정보를 재확인해보세요^^)

저는 급하게가서 주문하느라, 할인은 못받았어요ㅠㅠ~
이번주까지 하는 행사이니, 보시는 분들은 꼭 할인받고 주문받으시길 바랍니다^^

조금 가격대는 있었지만,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공감,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