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상품

[내돈내산/라쿠진믹서기] Lacuzin 믹서기 1년 사용후기!

by 타타미 2021.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라쿠진 믹서기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1년 전 쯤 구매하였고, 여전히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라쿠진 #Lacuzin #라쿠진 믹서기 #라쿠진믹서기
#믹서기추천 #과일믹서기 #간편한믹서기
#아침식사추천 #과일주스 #생과일주스 #바나나주스

제품의 외관 먼저 보여드릴께요.
딱 있을 것만 있는 느낌이죠?!


주의사항을 꼭 참고해주세요!

 

외관 앞쪽에는 전원 버튼이 있구요.
아랫쪽에는 ON/OFF 버튼 설정과 USB선을 연결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USB 충전방식이구요.
ON/OFF 버튼은 전원을 켜기 전 꼭 ON을 해두시고 하셔야합니다.
안전을 위해서 이렇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다소 익은 바나나 2개로.. 바나나 주스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보기에는 이렇지만.. 익어서 맛있답니다..ㅋ

일단 바나나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넣어주구요.
나머지를 우유로 채워줍니다.

믹서기 아랫부분을 연결시킨 후 아랫쪽 ON버튼 > 앞쪽 전원버튼을 꾸욱 눌러 작동시켜줍니다.

이렇게 곱게 갈린 바나나주스가 완성되었어요!
저는 구매할 때, 뚜껑만 닫으면 보관 및 이동이 가능한 병도 하나 더 주문했는데요.
바나나주스는 들고 다니는거 비추입니다..ㅠㅠ
예전에 출근해서 마시려고 아침에 만들어서 갔거든요.
마실때는 좋은데, 바나나우유 냄새가 잘 안빠지더라구요^^;;;
간편하게 만들어먹기 좋으니 그때그때 갈아서 마시려구요ㅋㅋ

완성된 바나나주스는 예쁜컵에 옮겨주었어요!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날에는 수박주스를 만들어먹었는데요.

믹서기 사용하실 때 주의하실 점은, 액체가 어느정도는 들어가야 한다는거에요.

예전에 모르고 방울토마토만 잔뜩 넣고 왜 안돌아가지..? 이랬었거든요ㅋㅋ..

 

수박주스에 꿀스틱도 넣어주고, 물도 넣어주니까 잘 돌아가더라구요.

그런데 맛이 확실히 연해졌어요..ㅋㅋㅋ

수박주스는 다른 레시피를 좀 더 연구해봐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다음날도 수박주스와 바나나주스를 만들어먹었어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쿠진 믹서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