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만석닭강정] 서울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 이용후기!

by 타타미 2022.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서울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 이용후기입니다.

만석닭강정 좋아하시나요?!
저는 속초가면 꼭 먹었었거든요!

서울에서도 한번씩 생각나서,
혹시나 찾아봤는데 팝업스토어가 열리더라구요!
일정이 미리 정해져있으니 확인해보고 가셔야해요^^

#만석닭강정 #속초 만석닭강정 #서울 만석닭강정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 #서울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 #닭강정 #닭강정 맛집 #현대식품관 #현대식품관 만석닭강정 #만석닭강정 예약 #만석닭강정 예약 방법 #만석닭강정 가격 #만석닭강정 보통맛 #만석닭강정 순살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 이용방법


1. 현대식품관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팝업스토어 일정을 확인

2. 해당 지점을 선택 후, 테이크아웃 예약 >
방문 시간 지정

3. 결제 후 해당 시간에 방문



저는 가족들이랑 나눠먹으려고 3개를 주문했습니다:D
날이면 날마다 먹을 수 있는 만석닭강정이 아니니까요^^

제가 방문한 곳은 신도림에 있는
현대디큐브시티점이었는데요.
이렇게 팝업스토어가 있고,
주문 내역을 보여드리면 미리 준비된 닭강정을 주십니다.

반드시 예약된 시간에 방문하셔야되니 참고하세요.
늦으면 품질로 인해 폐기처리한다고 메세지 받았습니다.
준비가되면 문자가 오더라구요.
저희는 예정시간보다 20분 빨리 문자 받았습니다.

맛은 보통맛과 핫끈한맛 2가지이고,
뼈와 순살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보통맛 순살로 했습니다.
보통맛도 매콤한 맛이 있어서 좋아요.

팝업스토어는 한정된 수량만 준비되어 있으므로,
품절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3개를 받아서 신나는 발걸음으로 가족들에게 배달갑니다><~~

그리고 저희도 집에와서 먹을 준비를 했어요!

  • 닭강정을 받으신 후 뚜껑을 열어주세요.
  • 누르지 마세요! 뚜껑이 열려 있도록 제작된 상자입니다. 김이 서리면 눅눅해질 수 있습니다.
  • 택배로 보내는 상품은 조리 후 충분히 열을 빼고 난 후에 포장되어 보내집니다.
  • 닭강정은 식은 후가 더 맛있습니다.
  • 만석 닭강정을 국내산 냉장육 만을 사용합니다.

만석닭강정 순살(보통맛) : 19,000원


매콤달콤한 양념이 듬뿍 발라져있는 만석닭강정입니다!
정말... 양념소스 맛이 예술입니다.

그리고, 닭강정은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다는거.
인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겉바속촉 정말 맛있어요.

저는 치밥을 좋아해서 흰쌀밥 위에 올려먹었어요~^^
한끼로도 완전 든든합니다.

신랑이랑 둘이서 먹었는데 양도 꽤나 많아요.
저희는 다음날까지 먹었네요^^

만석닭강정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울 팝업스토어 일정
확인해보시고 한번 이용해보셔요!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