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지코바] 지코바 메뉴 / 양념구이 가격, 맛,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2.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지코바 양념구이 후기입니다~^^

지코바 같은 숯불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는 치밥파라서.. 밥이랑 같이 먹는거 완전 좋아해요!
사실 고향에서는 다른 숯불치킨을 먹었지만,
서울은 없어서..ㅠ
지코바로 시켜먹는답니다^^

#지코바 #지코바 가격 #지코바 맛 #지코바 메뉴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지코바 치밥 #치코바 숯불치킨 #숯불치킨 #숯불치킨 맛집 #서울 지코바 #홍대 지코바



지코바 메뉴는 4가지입니다.
양념구이와 소금구이가 있고, 뼈와 순살을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뼈있는 양념구이로 선택했습니다.


옛날 감성의 지코바 상자와 무우, 그리고 콜라입니다.


지코바 숯불양념구이 : 18,000원


매운맛 / 중간맛 / 순한맛 중 선택가능합니다.


저희는 중간맛으로 했습니다.
저는 중간맛으로 느꼈는데 매운걸 잘 못먹는 저희 신랑은 맵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뼈가 있는 숯불양념구이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단점이라면 식었을 때 고기가 좀 딱딱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떡사리에는 구멍이 뚫려있는데,
저는 떡도 조금 딱딱했습니다ㅠ.ㅠ~

평소에는 맛있게 먹던 지코바인데,
이날은 조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밥이랑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