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 카페] 대형카페, 분위기 좋은 월송유로베이커리앤로스터리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2.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가평여행 2일차, 동기간에서 닭백숙을 먹고
카페 월송유로베이커리앤로스터리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나름 멀리까지 왔으니,
좋은 카페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동기간에서 검색했는데, 가까운 곳에 대형카페가
있더라구요!
차로 5분 밖에 안걸린 것 같아요.

#가평 카페 #가평 카페 추천 #가평 맛집 #가평 월송 #가평 월송 카페 #월송유로베이커리앤로스터리 #가평 월송 메뉴 #가평 월송 커피 #가평 월송 가격 #가평 월송 빵 #가평 가볼만한곳 #가평 대형 카페 #대형 카페 추천 #가평 여행 #국내 여행


카페 부지가 넓어요.
주차장도 넓습니다.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입구에서 손소독하고, 안내문과 진열 및 판매하는
원두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커피를 만드는 곳, 빵을 만드는 곳 모두 오픈되어 있고
깨끗하게 관리되는 느낌이었어요.


빵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여기 정말 빵 맛있습니다...
다음에 가면 더 담아올꺼에요!ㅠㅠ~!


주문은 1층 카운터에서 하시면됩니다.


케이크류와 슈들렌도 판매합니다.
정말 예쁘죠?

#가평 월송 메뉴

메뉴입니다.
커피음료외에도 스무디, 에이드, 차 종류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설명이 잘 적혀있어서 참고하기 좋았어요.

#파나마 게이샤 에스메랄다 프라이빗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저는 커피의 맛을 잘 아는 편은 아니지만,
고급 원두라고 합니다.
카페의 평을 보니 커피 가격이 원두에 비해서는
비싼 편이 아니라고 합니다.


빨미에 : 2,300원
바게트 : 2,900원


계산하려고 기다리는데 다들 빨미에 하나씩 담아놓은거 보이시나요ㅋㅋㅋ
다음에 가면 더 사올꺼에요..!!!
저는 집에가서 먹었는데 ㅜㅜ 요고 넘 맛있더라구요!!
초코맛이 완전 남다릅니다.
고급스러운 초코맛에 매료되요...!!

바게트도 겉바속촉 맛있더라구요!
저희 신랑이 바게트를 좋아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워하더라구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아메리카노
ICE 8,500원


밸런스있는 고소한 단맛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싱글오리진

초코라떼
ICE 8,000원


발로나 코코아, 방목목초우유, 과일추출천연당,
메이플시럽, 무설탕



음료의 가격이 좀 있는편이죠?
그런데 맛은 확실이 일반적인 카페랑 다릅니다.

원두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커피가 맛있고 맛없고는 잘 구분한답니다^^;

신랑은 아메리카노, 저는 초코라떼를 주문했는데 둘다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커피는 고소하고 깊은맛이 나고, 초코라떼는 무설탕이라 그런지 엄청 달지 않아도 맛이 좋더라구요.
또 먹고싶어지는 맛입니다.


초코라떼는 테이크아웃하면 캔으로 담아주시니,
흔들어먹기도 좋았어요.

카페의 내, 외부 사진도 보여드릴께요.


1층에는 창가를 배경으로 자리가 있구요.

2층에도 자리가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야외에도 정원같은 공간에 많은 자리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월송이라는 카페의 이름답게,
야외에는 소나무가 많이 심어져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와서 더 운치있게 느껴졌어요.

야외에도 자리가 꽤 있습니다.
카페가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저희는 음료와 빵을 사서 서울로 가는 일정이라
금방나왔지만, 카페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분들을 보니까 부럽더라구요^^
분위기가 좋아서 오래 머무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가평가게되면 방문 예정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