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떡볶이맛집] 떡순튀 광명점 재주문하게되는 맛집!

by 타타미 2021.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떡순튀 광명점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요즘 떡볶이 맛집이 너무 많아서, 떡볶이 먹고싶을 때 가게 특징을 떠올려서 주문하곤해요.
예를들면 여기는 우동이 맛있다던지, 아니면 순대나 튀김 등 부가메뉴가 있는지를 판단해보고 주문하는편이에요ㅋ
(떡볶이 하나 주문하는데도 엄청 진심입니다..^^)

저는 이날 우동도 먹고싶고, 특히 순대도 땡겨서 떡순튀 광명점을 이용하였어요.
이번주문이 이미 한 3번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떡순튀 #떡볶이맛집 #광명떡볶이 #떡순튀 광명점 #떡볶이 맛집 #광명 떡볶이
#떡볶이 #튀김 #순대 #김밥 #우동
#불떡볶이 #수제모듬튀김 #순대 #스팸구이김밥
#간사이유부우동

너무 포장을 벗긴 날것 그대로의 모습이라도 조금 이해해주세요..ㅋㅋ
저희는 세명이서 우동, 떡볶이, 순대, 튀김, 스팸김밥을 주문했어요.

  • 간사이유부우동 : 6,500원


특유의 국물맛이 일품이에요.
이름처럼 일본식 우동맛이 나구요.
양도 넉넉하고, 맛있는 어묵들도 들어가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여긴 사실 우동맛집이기도해요!)

  • 불떡볶이(1인분) : 3,500원


이 메뉴도 이름답게 조금 맵긴해요!
저는 매운걸 좋아하면서도 많이는 못먹는 편인데, 제가 먹기에는 적당했습니다!
떡볶이를 많이 드시고 싶은 분들은 좀 더 주문하셔야될꺼에요오!

  • 순대(내장포함) : 4,000원


저는 분식 먹을 때 순대는 찾아서 먹는편이에요ㅠㅠㅋ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욤..

  • 수제모듬튀김 : 3,500원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군만두튀김, 고구마튀김, 김말이튀김이 섞여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튀김들이 다 모여있어서 주문 필수에요!ㅋ

  • 스팸구이김밥(6개) : 3,500원


이 메뉴도 필수 주문합니다..
어떻게 보면 항상 주문하는 메뉴가 비슷해요ㅋㅋㅋ
김밥 안에 스팸만 들어있거든요?
근데 너무 맛있어여 ㅇㅅㅇ;;;
떡볶이에 찍어먹으면 맛나용^^


콜라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_<
가격도 착하고, 맛은 말할것도 없어요.
분식 주문할 때 자주 먹게되는 것 같아요~^^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떡순튀 광명점 추천합니다아~^^


도로명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79-5
지번주소 : 경기 광명시 철산동 472-5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