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전떡볶이] 배달의민족 상품권으로 신전떡볶이 먹은 솔직후기(신전김밥 필수!)

by 타타미 2021.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배달의민족 신전떡볶이 상품권으로 신전떡볶이 먹은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배달의민족 어플을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데, 갑자기 신전떡볶이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고해서 바로 들어갔죵!

할인된 가격으로 15,000원 상품권 2장을 구입했고,
유효기간도 1년 정도되어서 다음에 시켜먹으면 될 것
같았어요!


상품권은 하나당 10,000원이며, 15,000원 상품권으로 적용됩니다.
5,000원 이득이죠!^^
그리고 유효기간은 최대 5년까지 연장가능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인친님 피드를 보다가 갑자기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용..?
저희 신랑도 찬성해서, 상품권도 있겠다! 배달의민족을 어플을 실행했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민 #떡볶이 #신전떡볶이 #신전 #신전김밥 #신전떡볶이 상품권 #배민 상품권 #신전떡볶이 할인
#신전떡볶이 상품권 유효기간 #신전떡볶이 모듬튀김 #신전떡볶이 신전김밥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신전떡볶이 가격


치즈떡볶이(치즈토핑75g) 1개 : 4,000원
모듬튀김 1개 : 4,000원
(어묵,만두,김말이,잡채말이)
오징어통살튀김 1개 : 2,500원
닭껍질튀김 1개 : 2,000원
신전김밥 1개 : 2,500원

배달팁 : 3,000원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이었지만,
1개당 음식의 가격이 많이 부담스럽지는 않아서 먹고싶은거 다시켰어요!ㅋㅋ

저희는 매운걸 잘먹는편은 아니라서 떡볶이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배달되어 오다보니 치즈가 조금 굳기는 했지만, 치즈 양도 많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떡볶이는 치즈떡볶이입니다^^

그리고 신전김밥!!!
저만 이 김밥의 맛을 이제 안걸까요..?
신전김밥은 참치랑 김치 그리고 떡볶이소스가 가미된 것 같았어요.
맛은 좀 매운편이구요(신랑은 2개만 먹었답니다^^;)
그렇지만 중독성이 엄청 강한 것 같아요..!
저는 맵다고하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용ㅋㅋㅋ

이 닭껍질튀김도 떡볶이소스랑 잘 어울리는데요!
저희는 다른 가게에서도 닭껍질튀김이 메뉴에 있으면 대부분 주문하는 편이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신전떡볶이의 닭껍질튀김은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튀김옷이 약간 두껍고, 식으니까 조금 딱딱한 식감이었어요ㅠ_ㅠ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골라먹는 재미, 그리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상품권 1개 더 남았으니, 곧 또 주문할 것 같아요!
배민 신전떡볶이 상품권 너무 좋아요>_<
앞으로도 이런거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신전떡볶이! 번창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