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배달음식추천] 배민1 4,000원 할인받고 주문한 고기극찬

by 타타미 2021.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지난번 포스팅 때, 배민1로 4,000원 할인받고 주문한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그 때 어떤 음식을 먹었었는지 소개해드릴께요.
마포구 위치한 고기극찬입니다!

#배민 #배달의민족 #배민할인 #배민1 #번쩍배달 #배민고기맛집 #고기극찬 #배민고기극찬 #마포구 고기극찬 #배민 맛집 추천
#저녁 메뉴 추천 #배달맛집


주문한 메뉴는 기분좋은 한상이라는 메뉴이구요,
삼겹살 250g+목살 250g+사이드메뉴(꼬막무침)+찌개선택(햄참치라면짜글이) 입니다!
구성이 너무 좋죠?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옵니다.
심지어 식혜도 주시네요!

엄청 먹음직스러워보이죠?!
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요~!

#삼겹살 #목살

삼겹살과 목살입니다.
양은 충분하구요!
지금보니 또 먹고싶네요..ㅠ.ㅠㅋㅋ

 

#꼬막무침

제가 너무 좋아하는 꼬막무침이 반찬에 있는게 아무래도 주문하게된 계기가 아닐까..싶네요ㅋㅋㅋ
꼬막이 조금 질긴감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햄참치라면짜글이 #짜글이 #라면짜글이
요론고 하나 있으면 너무 든든하더라구요ㅋ
햄이랑 참치랑 둘다 들어가 있어서 맛이 좀 더 진하게 느껴졌어요!^^

#명이나물 #볶음김치

명이나물의 양도 엄청 넉넉하답니다.
너무 좋아여..>ㅁ<

볶음김치도 고기랑 먹기에 너무 괜찮더라구요.
일반김치보다 잘 어울렸어요.

#쌈셋트 #쌈 #양념장 #양념장3종

정갈하게 담긴 쌈과 양념장도 3개나 주셨어요.
고기랑 잘어울리는 바베큐소스와 소금참기름장, 쌈장 이렇게 챙겨주셨어요.
여러가지로 곁들여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식혜 #고기극찬식혜

고기극찬에서 만든 식혜인가봐요.
살짝 얼려진 상태로 왔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ㅜㅜ!!

다양하게 쌈도 싸먹고ㅋㅋ 고기를 먹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먹는 느낌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목살보다는 삼겹살이 더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주문하게되면 삼겹살로 주문해야겠어요!

신랑이랑 저녁 맛있게 먹고, 양심상 한강 산책 나갔습니다^^
배도 든든하니 산책도 여유롭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 고기 먹고싶을 때 또 주문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