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코스트코] 결제 방법과 피자, 베이크 먹은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1.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방문 일지를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평일에 신랑이랑 저녁을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코스트코갈까?!
해서 급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하니까 갑자기 생각난건... 결제를 어떻게 하더라?!
예전에는 삼성카드였는데..
일단 저희는 코스트코에 왔고 ㅇ_ㅇㅋㅋ
코스트코의 이곳저곳에는
현대카드 결제라고 붙어있더라구요.
제휴카드가 삼성카드에서 현대카드로 변경되었습니다(삼성카드 및 타 카드 결제불가)
그래서 코스트코에서 결제를하려면
현대카드 or 현금으로만 결제가 됩니다.

#코스트코 #코스트코 카드 #코스트코 결제 방법 #코스트코 현대카드 #코스트코 삼성카드 #코스트코 위치



다행히 이렇게 ATM기가 여러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현대카드는 있는데 실물을 안가지고 왔거든요.
요즘은 앱카드 결제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바코드로 결제하면 되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코스트코 현대카드 #코스트코 현대카드 앱카드
#코스트코 앱카드 결제

마음이 놓이고 보니, 이제 피자가 눈에 들어오죠!?
정말 저는 코스트코와서 피자나 베이크를 안먹은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피자 가격 #코스트코 베이크 가격 #코스트코 샐러드 #코스트코 음식 #코스트코 핫도그
#코스트코 커피
#코스트코 치킨살사랩

저는 여기서 꼭 먹는 메뉴가 베이크에요!
그리고 신랑은 피자를 먹고싶다고해서 피자랑 베이크로 결정했어요.

예전에 양송이스프도 맛있었는데,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못보던 코너도 있었어요.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뭘 먹을지 결정한 저희는 그제서야 코스트코를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2인가구가 먹기에는 너무나 대용량이라 쉽게 손이
가진 않더라구요..!
가족분들이 여러명이면, 코스트코가 확실히
합리적인 가격일 것 같았어요!

코스트코하면...!

연어가 유명하죠.
그치만 한번도 먹어본 적 없다는..ㅇㅅㅇ;;;
눈으로 봅니다 항상..!

#코스트코 관자

엄청 살이 통통한 관자를 보고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그렇지만 가격이 무려, 38,990원

지나가는걸로..

#코스트코 초밥

요즘 홈플러스나 이마트가면 초밥이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코스트코는 초밥의 종류는 적었지만 양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스트코 빵

빵도 빼놓을 수 없죠.
워낙 대용량이라, 제가 신랑한테 좋아하는 빵 종류가
확고하면 사도 되겠다라고 하니
저 모닝빵 양을 보라며.. 음..
좀 무리일 것 같긴했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생각들을 거친 후
장바구니에 담은 것들입니다^^


  1. 클라우드 생맥주 330ml X 24개 : 25,490원 / 1캔 1,062원
  2. 칭따오 640ml X 6개 : 13,290원 / 1캔 2,215원
  3. 구운 먹태 : 19,990원
  4. 하림지파이 : 9,990원
  5. 코스트코피자(새우&불고기) 1판 : 18,900원
  6. 불고기베이크 : 3,900원

특히 칭따오는 저희가 편의점에서 3개 10,000원 주고 자주사서
가격차가 1병당 약 1,118원 정도 나더라구요.

합리적인 소비라고 생각하고 담았습니다..ㅋㅋ

피자가 식기 전 얼른 집에와서 열어봤어요!
총 6조각이구요. 한조각이 엄청나게 큽니다.
저는 새우피자 1조각 먹고, 신랑은 총 2조각 먹었습니다.

그리고 불고기베이크도 먹어주었지요!
조금 자극적이긴하지만,
쫄깃한 식감과 재료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자주는 못가더라도 한번씩 코스트코가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