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배달의민족/비마트] 7,000원 할인받고 주문한 후기!

by 타타미 2021.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배달의민족 비마트 할인받아서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때는 가족분들이 집에 식사하러 오시는 날이었죠...
갑자기 상추랑 버섯이 부족하다는걸 느꼈어요 ㅇㅅㅇ
나갈 시간은 없고 ㅠㅠ 비마트..?

일단 배민 어플 들어갔는데 쿠폰이 있더라구요!
구럼 장바구니에 바로 담아야쥬ㅋㅋ

#배민 #배달의민족 #B마트 #배민 B마트 #B마트 할인
#빠른배송 #7000원 할인 #장보기 #장보기 어플

40,000원 이상 시 무려 7,000원 할인이네요!
저는 이런 쿠폰이 있으면 어떻게든 40,000원 담는
스타일입니다...ㅋㅋ

 

지난번 등록했던 배민 페이머니와 자동충전까지 하고, 7,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했어요!^^

 

제가 주문한 목록입니다.
고기류를 주문하면 단가가 올라가니 담았어요ㅋ
냉동실에 넣어두고 다음에 먹으면 되니까요~^^

 

비닐봉지 안에 들어있던 상품들의 모습입니다.
B마트, 개별 포장이 엄청 잘되어있죠?

특히 아이스크림 같은 경우에는 3개만 주문했어도 드라이아이스를 다 넣어주신답니다.
전혀 녹지 않았더라구요!

 


B마트에서 필요한건 양상추, 청상추, 노랑파프리카, 티슈였긴한데..
다른건 겸사겸사 샀어요^^;;;

저는 B마트가 특히 마음에 들었던게,

야채류들이 싱싱하다는 거에요.

 

제가 오늘 아침에 다른 어플로 새벽배송을 받았는데, 야채가 아주... 시들시들하게 왔더라구요...ㅜㅜ
그런데 B마트는 주문하면 바로 오니까 신선도도 유지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두번째 주문인데, 아직 단점을 못찾는중입니다~^^

급하게 식재료 또는 상품이 필요할 때, 할인 받아서 한번 이용해보셔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