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B형간염/A형간염/가다실/백일해]인구보건복지협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접종 추천!

by 타타미 2021.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B형간염, A형간염, 백일해, 가다실 예방주사 맞은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매년 건강검진을 하면 A형간염, B형간염 항체가 없다고 나왔었어요.
항상 대수롭지않게 생각해서 그렇구나 하고 넘어갔는데; 후회합니다..^^
항체 없으신분들은 얼른 맞으셔요😭

이제 임신계획도 세우고 있는 저와 신랑은 미리 맞을 수 있는 예방주사를 맞기로 했어요.
가격을 알아보니 가격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ㅎㅎ
특히 A형 간염은 제가 찾아봤을 때 일반 병원은 75,000원 정도로 엄청 고가였어요ㅠㅠ
그래서 여러 포스팅을 둘러보고 인구보건복지협회를 찾게 되었답니다!

#b형간염 #a형간염 #백일해 #가다실 #가다실9 #가다실9가 #예방주사 #b형간염 예방주사 가격 #a형 간염 예방주사 가격 #가다실 가격 #임신계획 #임신전 예방주사 #인구보건복지협회 #예방주사 저렴한 곳



바로 이곳입니다!
저희는 꽤 오랜시간을 차로 달려 도착했어요.

저희는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안에는 사람이 꽤 많았답니다.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와 신랑이 맞은 예방주사는 총 4가지입니다.

다른 병원보다는 저렴하여 만족스러웠어요!
계산할 때 33만원 계산했습니다..^^

가다실 같은 경우에 저는 이전에 맞았었고, 신랑은 이번에 처음 맞았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비싸지는 것 같아요.
타병원은 현재 1회 약 25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추후에 맞을 계획 있으신분들은 가능한 빠른 시일 내 맞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예진표를 작성하고 제출한 뒤 앉아있으면 호명해주십니다. 그리고 상담이 진행되요.
설명을 잘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원래는 백일해는 맞을 생각이 없었는데, 임신 전 맞는게 좋다고 안내문을 주셔서 맞기로 했지요.

상담 후 결제하고 앉아서 기다리면 호명해주십니다.
하루에 주사 4개까지 맞을 수 있대요^^;
저와 신랑은 3개씩 맞았습니다...
양팔에 2개, 1개 ㅠㅠ
간염주사는 들어가는 양이 많아서 아프더라구요...ㅠ
3개 맞고 밴드 붙이고 나왔습니다^^
팔이 엄청 뻐근했는데 지금도 약간 멍든 것처럼 아프긴하네요ㅋ 그래도 잘 맞고 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혹시 피검사하셨을 때 항체 없으신분들는 인구보건복지협회에서 맞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도로명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긴고랑로13길 62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166-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