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썸도넛] 합정동 도넛 맛집 시그니처, 바나넛 후기!

by 타타미 2021.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합정동 도넛 맛집
어썸도넛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신랑이랑 외출다녀오는 길에, 도넛을 먹고싶다고 해서
급하게 검색을 했죠..!
블로그 포스팅을 여러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검색 끝에 찾은 곳은 합정동 어썸도넛입니다.
아기자기한 도넛가게였어요!

#어썸도넛 #어썸도넛서울 #합정동 도넛 #합정동 도넛 추천 #서울 도넛 맛집 #도넛 맛집 #도너츠 맛집 #합정동 도너츠 #어썸도넛 시그니처 #어썸도넛 위치 #어썸도넛 가격 #어썸도넛 영업시간 #어썸도넛 휴무일 #어썸도넛 휴일

밖에서봐도 도넛가게임을 알아볼 수 있게
여러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저 노란색 귀여운 도넛 모양이
어썸도넛의 상징인 것 같았어요.

영업시간은 평일-토요일은 12:00-20:00
일요일은 12:00-18:00 이더라구요.
그리도 도넛이 소진되면 영업이 종료될 수 있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휴무일은 대부분 월,화 인 것 같았습니다.

믿고 먹을 수 있게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1. 민초넛 : 3,700원
민트시럽, 초콜릿, 생크림

 

2. 팥넛 : 3,700원
팥앙금, 피넛버터, 생크림


요즘 대세인 민초단이 환영할 것 같은
민초넛이 있었구요!
팥넛에는 지금보니 피넛버터도 들어있네요...!
무조건 맛있겠어요!

3. 바나넛 : 3,700원
바나나잼, 커스터드, 카라멜, 초코
신제품입니다!

 

4. 어썸도넛 시그니쳐(3,700원)

 

5. 더 도넛 : 2,600원
브리오슈반죽, 시나몬파우더, 설탕

 

6. 우마미도넛 : 3,700원
감칠맛, 단짠단짠, 의외의 발견


더 도넛은 일반 설탕 도넛일 것 같은데,
한번씩 땡길 때 먹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우마미도넛도 엄청 궁금했어요.
베이컨 조각 같은게 올라가 있더라구요.

7. 마가넛 : 3,300원
파마산치즈, 콘칩, 마요네즈, 케이앤페퍼

요것도 맛이 궁금하네요.


저희는 3개의 도넛을 구매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시그니처가 아무래도 제일 맛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시그니쳐 도넛 2개와 바나넛 1개를 포장해왔어요!

도넛 2개는 상자에 담아주셨어요.
너무 귀엽쥬..?

그리고 바나넛입니다.
이름만큼이나 모양도 귀여웠어요.

먹기좋게 썰고 신랑이 라떼 만들어줘서,
먹을 준비 완료하였습니다!

크기는 일반 도넛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먼서 어썸도넛 시그니처 먼저 맛보았습니다.
도넛 겉에는 하얀 아이싱이 자리잡고 있어서,
단맛을 한층 더해주구요.
도넛의 빵은 완전 푹신한 식감은 아니고
어느정도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식감이에요.
안에는 크림이 들어있어서 도넛의 맛을
한층 강화해주는 것 같아요.
역시 시그니처는 대부분 실망하는 법이 없어요!^^

그리고, 바나넛입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바나나 맛이 강하게 났어요.
약간 바나나우유 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구요.
위에 올라가 있는 바나나칩이 또 맛이 좋더라구요!

2가지 메뉴 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신랑이랑 먹으면서 여기 도넛 괜찮다고
계속 이야기했네요^^

도넛 좋아하시는 분들은
합정동에 위치한 어썸도넛 추천드려요!^^

도로명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28 1층

지번주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372-13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