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카페] 커피와 빵이 맛있는 예쁜 카페 - 당분간제과점

by 타타미 2021.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방문한 당분간제과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홍대 근처에서 소품샵을 둘러보다가,
커피를 먹고싶어서 카페를 찾아보고 있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은 카페는 부담스러워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골목에 당분간제과점이라는 카페가
보이더라구요!

#당분간제과점 #홍대 #홍대카페 #홍대맛집 #홍대 카페 #홍대 카페 추천 #홍대 당분간제과점 #홍대 베이커리카페 #베이커리카페 #서울 베이커리카페 #홍대 빵집 #마포구 카페 #마포 카페 #홍대입구


나무색으로 칠해져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바깥에서 보이는 카페 느낌이 너무 좋죵?!
친구랑 여기 보자마자 들어가기로 결심했어요!


내부의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모두 창가가 보이는 자리입니다.
정말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베이커리카페라서 포장도 가능한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당분간제과점 #당분간제과점 가격 #당분간제과점 메뉴

손으로 쓴 것 같은 메뉴가 느낌있었어요.
메뉴는 커피 외에도 차 종류도 있고, 에이드도 있습니다.

다 맛있어 보이지만 오후에는 커피를 충전해줘야죠^^


빵의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커피랑 먹기에는 딱 좋은 크기의 빵인 것 같아요.
크기가 적당하니 저희는 2개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드아메리카노(디카페인)
플레인스콘
딸기쨈
에그타르트


친구가 먹은 아메리카노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디카페인으로 먹었는데도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주문한 플레인스콘과 에그타르트도 맛있었어요.
플레인스콘은 따뜻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딸기쨈이랑 먹으니까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에그타르트도 데워져있었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에가도 두가지 다 먹고싶네요.

홍대에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당분간제과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