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 해운대 조개구이 맛집 - 어부 메뉴, 가격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1.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부산 조개구이 맛집 어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의 최애메뉴 중 하나가 조개구이인데요.
부산까지 왔는데 그냥 갈 순 없죠!
조개구이 맛집을 열심히 검색해서 찾았답니다^^


#부산 맛집 #부산맛집 #부산 맛집 추천 #해운대 맛집 #부산 해운대 #해운대맛집 #부산해운대맛집 #부산 조개구이 #부산 조개구이 맛집 #해운대 조개구이 #해운대 조개구이 맛집 #조개구이 맛집 #부산 어부 #해운대 어부 #어부 #부산 조개구이 맛집 추천 #해운대 가볼만한 곳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여행 #부산여행 #부산데이트 #부산 데이트 #국내여행 #국내여행지추천

지도보고 찾아가니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지도는 아래에 첨부해두었습니다)

가게로 향하고 있는데 반대편에서
강아지가 걸어오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귀엽다!
이랬는데 갑자기 가게로 들어가더라구요.
신랑이 우리를 안내하는건가?! 이러면서ㅋㅋㅋ
사장님 강아지인 것 같았어요. 완전 귀엽습니다..ㅠㅠ!!

야외와 통하는 좌석들도 있구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넉넉합니다.
사진에서 안보이는 곳에도 좌석들이 있어요^^

#부산 어부 메뉴 #부산 어부 가격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사이드메뉴들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모듬조개구이(소)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6가지 밑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따뜻한 김치전을 먹으니 빈 속이 채워지는 느낌이었어요
저희가 좋아하는 콘샐러드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반찬들도 맛있습니다.

#부산 소주 #부산 대선

부산에 왔으면 대선을 먹어야죠!^^
국내여행가서 지역 술 먹는게 또다른
재미인 것 같습니다.

조개구이 불판이 등장했습니다.


모듬조개구이(소) : 39,000원


다양한 조개들이 등장했습니다!!!



직원분께서 이렇게 올려주십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끓으니 기다려주세요><

저희가 너무 원했던 그림...!
먹기 전부터 만족하며 시작했습니다.

키조개 모양의 접시에서도 조개와 육수가 끓고 있습니다.
처음에 키조개 껍데기인줄 알았어요 ㅇ_ㅇ;;
콩나물과 팽이버섯, 고추도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일품이에요!

#가리비 맛집 #부산 가리비 맛집

맛있게 익은 가리비는 그냥 먹어도 꿀맛, 치즈와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ㅠㅠ
포스팅하면서 또 군침도네요.

잘익은 조개와 전복 등은 양파장과 곁들여 먹어도
맛있구요.
초장에 찍어먹어도 새콤달콤해서 잘 어울립니다.

조개에서 나오는 육수가 더해질수록 키조개그릇 안의
육수가 진해집니다><
완전 술안주가 따로 없습니다..!


어묵꼬치 : 2,500원


저희가 좋아하는 어묵꼬치도 이 육수라면 꼭 먹어줘야 할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사진으로봐도 육수가 정말 진해졌죠!

꼬치어묵 1개의 양이 꽤나 많습니다.

밑반찬부터 메인 메뉴인 조개구이,
그리고 마지막 꼬치어묵까지 완벽했던 것 같습니다.
여기 너무 맛있었다며 신랑이랑 여행 다녀와서도
이야기했네요.

조개구이 좋아하시는 분들! 부산에서 맛있는 술안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