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원동 카페] 아기자기하고 예쁜, 아늑한 카페 - 키싸(kissa)

by 타타미 2021.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망원동에 위치한 카페 키싸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녁에 신랑이랑 급 카페를 가기로 했거든요.
제가 생크림와플이 먹고싶어서,
신랑이 카페를 검색해서 가게되었어요.

#망원동 카페 #망원 카페 #망원 카페 추천 #카페 키싸 #망원동 키싸 #키싸 #마포구 카페 #망원동 맛집 #서울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생크림와플 #와플 맛집 #망원동 와플 #망원동 예쁜 카페 #사과잼와플 #망원동 사과잼와플 #아늑한 카페 추천 #예쁜 카페 추천

밖에서보아도 예쁜 카페 키싸를 발견했습니다.

가게에는 손님들이 좀 계셨어요.
자리도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테이블이 작지 않아서 노트북하시는 분들도
좀 있더라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예쁘게 꾸며진 공간이 있더라구요.
여기에는 장식들도 있고, 귀욤귀욤한 쿠키들도 있습니다.


스누피를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탐나는 아이템들이 많아요^^


먹기에 너무 아까운 귀욤뽀짝 머랭스틱도 있구요.


커피와 먹으면 좋을 것 같은 쿠키류도 있습니다.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키싸 메뉴 #망원동 키싸

메뉴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커피, 차 외에도 다양한 음료가 있구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요.
와플, 크로플, 카야버터토스트, 케이크, 브라우니,
샌드위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이날은 와플을 먹으러 갔지만,
지금보니 다음에 가면 먹어볼 메뉴들이 보이네요^^


1L 아메리카노 : 7,500원
복숭아아이스티 : 4,500원
사과잼와플 : 3,500원


제가 너무 먹고싶었던, 사과잼 와플입니다.
밖에서 판매되는 와플이랑 비교하면 많이 달지는 않아서 좋더라구요.
신랑이랑 사이좋게 나눠먹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1리터 아메리카노 정말 크죠...ㅋㅋ
신랑이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큰걸로 시켰는데,
역시 이건 정말 너무나도 양이 많네욤^^;
저는 복숭아아이스티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여기 분위기도 아늑하니 좋아서,
다음에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망원동에서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
키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