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굽네치킨] 오리지날 + 치즈치밥(갈비천왕) 맛본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1.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굽네치킨 후기입니다~!

제가 신랑한테 보낸 기프티콘인데, 같이 먹게되었어요!

기프티콘을 확인하시고, 인근 굽네치킨에 전화를해서
기프티콘 번호를 불러드리면됩니다.
그리고, 배달팁은 따로 결제해야합니다.

#굽네치킨 #굽네치킨 오리지날 #굽네 #굽네 오리지날 #굽네 치즈치밥 #굽네 치즈치밥 갈비천왕 #굽네치킨 기프티콘 #굽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법 #굽네치킨 갈비천왕 #치킨 #치킨 맛집 #굽네치킨 배달팁 #기프티콘 배달팁 #굽네치킨 후기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굽네오리지날과 치즈치밥
(갈비천왕) 그리고 콜라가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치킨은 상자에 담겨서 오고, 치밥은 따로 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죠?!
굽네는 달콤소스와 매콤소스
2가지로 주셔서 좋았어요.


오리지널 + 치즈치밥(갈비천왕) + 콜라1.25L
22,000원

배달팁 : 2,000원



먼저 굽네치킨 오리지날입니다.
배달로 받았는데 따뜻해서 김이 모락모락 나더라구요.

맛을보니 역시, 굽네치킨은 믿고 먹습니다.
다이어트 중 치킨 먹고싶을 때 먹기에도 좋구요~^^
기름이 쏙 빠져서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살코기는 담백하고, 닭껍질은 바삭해서 같이 먹으면
식감도 좋아요.

소스는 2가지 다 맛있는데요.
매콤소스는 생각보다 많이 맵지않아서 부담없이
찍어먹었어요^^

그리고 치즈치밥(갈비천왕)을 먹어보았습니다.
한입 먹어보았을 때, 옛날에 레스토랑에서 먹던
치킨도리아가 생각나더라구요.
달콤하고 맛있는 치즈치밥입니다.

그런데 저는 약간 특유의 향이 나더라구요.
신랑도 난다고는 하던데, 저는 향이 좀 맞지않아서ㅠ
많이는 못먹었어요.
개인 취향 차가 있을 것 같습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이었습니다.
치밥은 다먹고 남은 치킨은 따로 담아두었어요.

오랜만에 먹은 굽네치킨,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공감과 구독은 타타미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