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촌치킨 메뉴] 교촌반반오리지날, 교촌칩카사바 솔직후기!

by 타타미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치킨 중 하나인 교촌치킨 리뷰입니다.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치킨 중 하나에요~ㅋㅋ

#교촌치킨 #교촌치킨 메뉴 #교촌치킨 가격 #교촌반반오리지날 #교촌 배달팁 #교촌치킨 배달팁 #치킨 #치킨 맛집 #교촌 #교촌 후기 #교촌치킨 신수 #교촌치킨 신수점

겨울이되니 포장지가 바뀌었네요!
이때까지 본 교촌치킨 종이가방 중 가장 예쁜 것 같아요.

구성은 치킨과 치킨무, 콜라입니다.
칩카사바는 리뷰이벤트 서비스로 받았어요.


교촌반반오리지날 : 17,000원
배달팁 : 3,000원




저희가 자주 주문하는 메뉴인 반반오리지날입니다.


먼저 오리지날을 맛보았어요.
최근 교촌치킨을 주문했을 때, 양념이 제대로 발려있지않은 경우가 많았어서 따로 요청드리긴했었어요.


양념이 정말 맛있게 발려있죠?!
교촌치킨 오리지날은 정말 독보적인 맛입니다.
달콤한 간장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레드입니다.


강하게 매운맛은 아니라서 정말 좋아요.
저는 이날 매운맛 위주로 많이 먹었어요^^

매운맛도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매콤하니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교촌칩카사바입니다.
감자칩에 씨즈닝이 뿌려져있는데 안주로 좋을 것
같더라구요.


교촌치킨의 다른 메뉴와 가격도 참고하셔요.

점점 메뉴가 다양해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도 저는 거의 대부분 오리지날반반을 먹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주문해봐야겠어요.


올해의 마지막 포스팅이네요.
21년 한 해 동안 많은 이웃분들과 소통하며,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22년에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