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밥집] 죽도시장 맛집 순영네밥집 & 명절 선물세트는 경주건어물상회 추천!

by 타타미 2021.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타미입니다.



오늘은 죽도시장 맛집 순영네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추가로 선물세트 구매한것도 소개해드릴께요.

신랑 휴가라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포항으로
정했거든요! 놀러가면 지역 맛집에서 식사는 필수죠!
한식, 생선구이, 정식 이런 메뉴를 먹고싶어서 찾다가,
죽도시장에 위치한 순영네밥집에 가게되었어요.

#죽도시장 맛집 #죽도시장 한식 #죽도시장 밥집 #죽도시장 #순영네밥집 #죽도시장 순영네밥집 #죽도시장 생선구이 #포항 생선구이 #포항 맛집 #포항 맛집 추천 #포항 #경주건어물상회 #포항 건어물 #경주 건어물 #포항 생선 #포항 생선 구매 #추석선물세트 #명절선물세트 #추석 선물 #명절 선물 #포항 명절 선물 #명절 선물 추천 #시부모님 선물 #시댁 선물 #명절 시댁 선물 #죽도시장 생선

주소는 포스팅 아래에 게시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좌식으로 된 곳이었고,
평일 낮인데도 손님이 꽤 많았어요.

메뉴는 1가지이고, 밥만 보리+쌀밥 또는 보리밥 또는
쌀밥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랑은 보리밥만 선택했고,
저는 섞어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숭늉먼저 주십니다.
요즘은 자주 먹기 힘들다보니 반갑더라구요.
식전에 먹기 아주 좋아요.

그리고 기본찬으로 테이블에 마른멸치가 있습니다.
1개 먹었는데, 짭쪼롬한 멸치가 입맛을 돋게하는 것
같아요.

1인 : 6,000원

푸짐한 한상을 차려주셨습니다.
비벼먹을 수 있도록 비빔그릇에 밥을 담아주셨구요.
보글보글 끓고있는 된장찌개와 생선구이도 주셨어요.
생선은 가자미구이입니다.
그리고 나물찬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랜만에 생선구이를보니 반갑더라구요!
그리고 정식집에가면 대부분 고등어구이를 주는데,
순영네밥집은 가자미구이를 주더라구요^^

밥이랑 비벼먹을 수 있는 기타 나물찬 외에도,
배추김치와 물김치, 우엉조림도 있었습니다.
배추김치는 배추, 고춧가루 모두 국내산이라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밥은 이렇게 2가지로 받았습니다.
신랑이 사진찍기전에 참기름을 먼저 뿌렸네요^^ㅋ

기본 양념류로는 참기름과 고추장이 있구요.
저는 둘 다 넣었어요.
그리고 비벼서 먹고싶은 나물들을 취향에 맞게
올려주시면되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고추장을 좀 더 넣은 신랑 비빔밥이
더 맛깔스러워보이네요^^

비벼서 가자미구이까지 올려주면 완벽합니다~^^
식이섬유소와 단백질, 탄수화물이 어우러진 식사죠!

그리고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습니다.
밥 한그릇 뚝딱하게되더라구요.

비빔밥 먹으면서 나물찬 집어먹는 것도 좋았구요.

참고로 물은 셀프입니다.

저는 계산하고 알았지만, 제로페이 가맹점이더라구요!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든든하게 식사를 한 후,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기위해 둘러보았어요. 저희집에서 시부모님께 드릴 선물이라 신경이 많이쓰였답니다^^

죽도시장에는 이렇게 큰 문어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시장이크다보니 다양하게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박달대게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1kg당 가격으로 책정을하구요.
11월까지는 국내산은 없다고 합니다.
택배 배송을 하게되면, 쪄서 보내게된다고 합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만, 게는 한번 먹으면 끝이니까ㅠㅠ 명절선물로는 조금 고민이되더라구요.


그러던 중, 생선가게를 찾다가 경주건어물상회
발견했어요!
사장님의 추천으로 침조기, 민어, 돔 그리고 가자미
구매했어요!
생선이 정말 고급스럽고, 품질이 좋아보여서 믿고
구매했답니다.
(포장된건 못찍었네요 ㅠㅠ
위 사진은 사장님께서 보여주신 생선들입니다)

저희는 차를 가지고와서, 택배로 부치지 않고 포장을 했는데요. 포장도 아이스팩으로 안심되게 해주시고
차량까지 옮겨주셨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정직하게 판매하시는 것 같아 정말 여기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참고하시라고 명함도 올려드립니다^^

포항 여행와서 순영네밥집에서 맛있는 식사도하고,
경주건어물상회에서 시부모님 드릴 선물도 구매하니
마음이 풍요로워졌어요~!

포항에 여행을 가시거나, 포항에서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죽도시장 방문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